Update 2024.12.22 (일)

TOUR.COM ‘올여름 파리 데이트 어때’ 글로벌 싱글 10만명 스페셜 매칭

한국경제투데이 2024-07-22 (월) 15:17 4개월전 198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앞두고 세계인의 이목이 집중되는 곳이 있다. 오는 7월 26일부터 8월 11일까지 하계 올림픽이 열리는 프랑스 파리다. 

 

스포츠 애호가들 뿐 아니라 글로벌 싱글들도 이번 여름에 파리를 주목해야 하는 이유가 있다. 파리에서 멋진 데이트 상대를 만날 수 있는 스페셜한 기회가 있기 때문이다.


여행 데이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투어닷컴(www.tour.com)은 7월 20일부터 8월 20일까지 한 달을 파리 데이트 특별기간으로 선포했다. 이 기간에 전 세계 싱글 10만명이 참가하는 파리 스페셜 데이트 매칭을 진행한다.

이번 투어닷컴 스페셜 데이트 매칭이 특별한 이유가 있다. 투어닷컴은 혁신적인 매칭시스템을 통해 전 세계 싱글 중에 서로 잘 어울리고, 여행 일정이 맞는 커플을 매칭한다. 참가자들은 올 여름 가장 핫한 파리에서 멋진 이성과 낭만적인 여행과 데이트를 즐길 수 있다.

올림픽, 패럴림픽 기간에 파리를 방문하는 여행객은 1500만명이 넘을 것으로 예상된다. 그 중에 누군가와 ‘랑데부’를 한다면 평생의 추억이 될 수 있다. 좋은 만남으로 이어진다면 인생 친구가 될 수도 있다.

이런 멋진 경험이 참가비 20불이면 가능하다. 투어닷컴에 프로필 등록과 함께 20불을 결제하고, 여권이나 신분증으로 인증을 하면 회원 가입이 된다. 여행지(파리), 여행 기간을 체크하면 여행 일정이 비슷하고, 연령대가 맞는 이성이 추천된다.

서로의 프로필을 보고 만남을 원하는 경우 30불을 결제하면 연락처가 교환되고, 직접 연락해서 파리에서 만나면 된다. 기본적인 인증절차를 거쳐 가입하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는 이성을 만날 수 있다.

참가비 20불을 내면 1년 동안 투어닷컴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투어닷컴은 파리의 라 디팡스, 뉴욕 맨해튼의 시티홀 공원, 홍콩 란콰이 펑 거리 등 전 세계 20개국의 핫 플레이스 미팅을 상시 진행하고 있다. 지정된 장소 인근에 거주, 근무, 여행하는 싱글 남녀들이 만남 신청을 하면 어울리는 커플을 매칭한다.

투어닷컴의 ‘싱글 10만명 파리 스페셜 데이트 매칭’으로 파리는 데이트의 성지로 거듭날 전망이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