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12.22 (일)

컬럼비아, ‘Fall in fleece’ 캠페인 전개

한국경제투데이 2020-08-19 (수) 23:29 4년전 2499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대표 심한보)가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로 가을을 포근하게 감싸줄 ‘Fall in fleece’ 캠페인을 진행한다. 


‘Fall in fleece’ 캠페인은 가을의 시작과 끝을 컬럼비아의 다양한 플리스 제품으로 함께 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해 도시와 도시 근교에서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어 브랜드 전속 모델인 배우 남주혁이 자전거 및 스케이트보드를 타거나 차박 캠핑을 떠난 모습을 담은 가을 라이프스타일의 화보와 영상으로 감각적인 캠페인 비주얼을 완성했다.

컬럼비아는 ‘Fall in fleece’ 캠페인을 맞아 캐주얼한 무드의 후드형 플리스부터 유니크한 컬러 배색으로 포인트를 준 쉘파 재킷 등 다채로운 디자인과 컬러의 플리스를 선보인다. 여기에 신발·팬츠·가방 등 세련된 가을 패션을 완성시켜줄 다양한 패션 아이템도 출시한다.

캠페인 메인 제품인 ‘그레이트 워크 커널 플리스 후드 재킷’은 양털같이 풍성하고 부드러운 플리스 원단을 사용해 포근함과 보온성을 높인 후드형 플리스 재킷이다. 가슴 포켓과 사이드포켓이 있어 수납성이 우수하고 후드에는 스트링이 내장돼 있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여유 있는 아웃핏으로 일상생활이나 아웃도어 활동 시 편안하게 입을 수 있으며 오른쪽 소매에 컬럼비아만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탈부착 가능한 패치를 더해 캐주얼한 무드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마운틴사이드 헤비 플리스 재킷’은 작년 ‘남주혁 플리스’로 품절 대란을 일으킨 제품으로 보온성은 물론 내구성이 뛰어나 구김이 쉽게 생기지 않아 편하게 입을 수 있다. 가슴에 포켓이 있어 수납이 용이하고 포켓의 플랩과 소매 끝에 컬러 포인트를 더했다. 카키·네이비·핑크 총 3가지 컬러로 구성돼 취향과 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한편 ‘Fall in fleece’ 캠페인 제품은 공식 온라인 몰과 가로수길 직영점 및 스타필드 하남·고양점 등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캠페인 화보 및 영상은 14일부터 컬럼비아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