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7 (토)

하이테라, 차세대 테트라 휴대용 무전기 PT590 출시

한국경제투데이 2023-04-11 (화) 10:01 1년전 395  


전문 통신 기술 및 솔루션의 선도적인 글로벌 공급업체인 하이테라 커뮤니케이션스(Hytera Communications)(선전증권거래소: 002583)가 미션 크리티컬 휴대용 테트라(TETRA) 무전기 PT590의 출시를 통해 테트라 무선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 이 무전기는 탁월한 수신 범위, 우수한 오디오 품질, 향상된 생산성 및 안전 기능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어 일선 작업자가 항상 응답하고 행동할 수 있는 능력을 보장한다.


중요한 순간에는 1초가 중요하기 때문에 PT590은 모든 대화에서 비할 데 없이 깨끗한 음질을 제공한다. 무전기는 고감도 스피커와 최대 106폰의 음량을 생성하는 최적화된 캐비티 설계로 뛰어난 오디오 품질을 전달한다. 독특한 마이크 캐비티 디자인은 바람 소음을 제거하여 바람이 많이 부는 조건에서도 선명한 음성 통신을 보장한다. AI 노이즈 캔슬링 알고리즘은 다양한 유형의 잡음에 맞춰 조정되며, 고급 에코 감소 알고리즘은 무전기가 서로 30cm 내로 떨어져 있는 경우에도 하울링 에코를 효과적으로 억제한다.

안정적인 연속 3W RF 전력과 업계 최고의 -120dbm RX 감도를 갖춘 PT590은 통신 범위를 확장하고 완전한 정보 전송을 보장한다. PT590의 이중 주파수 포지셔닝 처리 기술은 업계에서 유일하게 위치 정확도를 1m까지 올릴 수 있으며 지휘 센터에서 일선 직원의 위치를 보다 정확하고 신속하게 찾을 수 있게 한다.

PT590은 크기 125×55×31mm, 무게 285g의 팩트한 경량 디자인을 자랑한다. 큰 응급 버튼은 찾고 누르기 쉬우며 네 개의 분리된 내비게이션 키는 보지 않고도 높은 정확도로 조작할 수 있다. 질감을 적용한 큰 푸시 투 토크(Push-to-Talk, PTT) 키는 이동 중인 사용자가 손가락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그리드 스타일 메뉴는 한 번에 9개의 애플리케이션을 표시하며, 단순화된 메뉴 구조로 실행 단계를 줄이고 원하는 기능에 즉시 액세스할 수 있다.

PT590은 표준 버전과 고급 버전의 두 가지 버전으로 제공된다. 이미 출시된 PT590 표준 버전은 미션 크리티컬 통신 요구에 맞는 탁월한 기능을 제공하며, 올해 후반에 출시될 고급 버전은 자동차 키트, WLAN 연결 및 음성 명령 기능을 포함하여 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하이테라의 글로벌 마케팅 및 솔루션 부회장인 스티븐 하오(Steven Hao)는 “미션 크리티컬 섹터의 전문가는 업무를 수행할 때 팀과의 연결을 보장하기 위해 입증되고 신뢰할 수 있는 무전기가 필요하다”면서 “풍부한 혁신 기능으로 무장한 PT590은 테트라 휴대용 기기의 기준을 높여 임무를 수행할 준비가 완료되었을 뿐만 아니라 테트라 장치의 발전을 이끌 수 있다”고 말했다.

신제품 출시 날짜는 국가마다 다를 수 있다. 하이테라 PT590 미션 크리티컬 테트라 휴대용 무전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사이트를 참조하면 된다. 

https://www.hytera.com/en/product-new/digital-radio/tetra-radio/pt590.html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