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금)

아웃도어 레저·스포츠 브랜드 코베아, 창립 40주년 맞아

한국경제투데이 2022-11-03 (목) 17:08 1년전 626  


고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전하는 아웃도어 레저·스포츠 브랜드 코베아가 11월 1일 창립 40주년을 맞이했다고 밝혔다.


코베아의 창립자인 고(故) 김동숙 회장은 1982년 코베아 상사를 설립했으며, 부탄가스 연소기를 생산해온 전문 업체로써 창사 이래 다양한 제품 개발로 1000만불 이상의 제품을 수출 달성한 국내 대표 아웃도어 브랜드이다.

코베아는 가스버너에 이어 캠핑용품 출시를 통해 대한민국 토종 브랜드로써 국내 캠핑 문화를 선도해왔으며, 끊임없는 열정으로 각종 특허 및 해외 인증을 획득했다. 독보적인 전문성을 바탕으로 캠핑용품과 등산용품, 클라이밍 기어 및 아웃도어 용품을 제조·유통·판매했다.

코베아는 시대에 따른 변화와 캠핑 트렌드에 발맞춰 다양한 캠핑용품을 개발하고 양질의 캠핑 정보와 신속한 A/S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앞장서 왔다.

코베아의 로고는 KOVEA의 ‘K’와 버너의 불꽃 모양을 형상화한 형태로 디자인됐는데, 불꽃 모양 부분은 던지면 돌아오는 부메랑처럼 ‘세계적인 명품을 만들기 위한 코베아의 기술력과 노력이 세계인의 편리와 만족으로 돌아오며, 아웃도어의 시작과 중심에는 항상 코베아가 함께한다’는 기업 이념을 함축하고 있다.

코베아 김상현 대표는 “코베아만의 심플함과 다양함, 컬러 등을 창의적으로 활용해 고객들이 만족스러운 제품과 트렌드에 맞춰 색다르고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다가오는 2023년에는 고객과 소통하며 새로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행사를 개최할 예정으로, 코베아가 더 성장해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강조했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